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요리조리 열어 보는 우주 - 책 밑줄긋기 - 70개 플랩을 열어 광활한 우주를 들여다보아요!

요리조리 열어 보는 우주

요리조리 열어 보는 우주

70개 플랩을 열어 광활한 우주를 들여다보아요!

저자

롭 로이드 존스 글 / 베네데타 죠프레,엔리카 루시나 그림 | 어스본코리아

최저가

최저가 : 11,700원

리뷰

  • 예전에 상해 거주할 때 지인에게 아들 선물로 영문판 책을 받았었다. 어스본 책은 그림이나 구성이 대부분 탁월해서 아들래미가 매우 좋아해서 여러번 같이 보면서 설명을 해줬다. 그리하여 여섯살 아들 생일 선물로 다시 구매하게 되었다. 구성이나 그림이 정말 훌륭했지만, 아무래도 영어로 되어 있다보니 그냥 읽어주기만 해서는 아들래미에게 전달이 안되어서 매번 통번역해서 설명하는게 힘들었다. 점점 더 호기심도 많아지고 질문도 많아지고 있어서 한글판을 사면, 별도로 설명할 필요가 줄어들겠다 싶어서 같은 책을 2권 구매하게 되었다. 앞으로 한글 익혀서 혼자서 책을 읽을 수 있을때를 미리 준비한다는 생각도 있었다.
  • 호기심 갖기에 좋구.. 책도 튼튼하니 오래 잘 볼거 같아요.색감이나 디자인도 넘 좋구 그림이 무엇보다 아기자기 복작복작 이뻐요.
  • 아기가 집에 있는 우주책을 좋아해서 이 책도 주문했어요. 아기가 보기에 아직 많이 어려운 내용이지만(어른이 봐도 모르는 내용이 많네요) 플랩 열어보는 재미가 있어요. 내용 다 읽어줄 필요 없이 간단하게 이야기해주면서 보니 좋아하네요. 지금은 그림 위주로 보다가 나중에 더 크면 내용도 조금씩 더 읽으면서 두고 두고 많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천하는 책입니다.
  • 아직 미취학이라 쉽게 우주를 설명할 수 있는 책이 없을까 찾아보던 중 눈에 띄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다른 책보다는 조금 더 연령이 필요할 듯 보으네요

미리보기

미리보기 출처 : YES24.COM

목차

발사!

우주 정거장
밝은 별빛
반짝이는 은하
우주 관측
우주에 대한 궁금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