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상한 손님 - 책 밑줄긋기 -

이상한 손님

이상한 손님

저자

백희나 글그림 | 책읽는곰

최저가

최저가 : 10,800원

리뷰

  • 요상한 표지 그 표지에 눈길이 갔다. 그 책은 장수탕 선녀님 덕지와 요쿠릉을 좋아하는 선녀님의 에피소드로 백희나 작가의 책에 입문했다. 구름빵 작가의 작가님이였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닳은 나의 무지함! 그 이후 달샤베트,어제 저녁, 알사탕 백희나 작가님의 책은 모두 다 사고 알람 설정을 해두었다. 생각지도 않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소식!포토앨범도 준다길래 얼른 담았다. 이상한 손님 천달록이 펼치는 재미있는 이야기 역시 이번에도 일곱살 딸아이도 나도 대만족이다. 형을 만나서 예쁜 무지개가 되어 간 모습도 참 따뜻하고 아름다웠다. 딸은 달록이가 길을 잃어버려서 또 한번 놀러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다음번에도 어떤 해프닝을 갖고 재미있는 동심의 세계를 펼칠지 기대된다
  • 초등학교 2학년부터 일산에서 서울로 스쿨버스를 타고 학교를 다니는 조카는 동네에 친구가 한명도 없습니다. 친구를 만나는 방법은 컴퓨터로 게임을 할 때 뿐입니다. 제가 보기엔 게임에 소질은 없어보이는데 맨날 금새 죽으면서도 헤드폰을 쓰고 친구와 대화를 나눠가며 게임을 합니다. 얼굴 보고 함께 뛰어 놀아야 할 아이들이 컴 앞에 앉아 통신으로 노는 거죠. 안타까울 뿐입니다.
  • 구름을 타고 왔는데 구름이 사라졌다고 징징!방귀뀌는 모습도  넘 재미나다.

미리보기

이상한 손님 미리보기 0
이상한 손님 미리보기 1
이상한 손님 미리보기 2
이상한 손님 미리보기 3
이상한 손님 미리보기 4

미리보기 출처 : YES24.COM

목차

책 소개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