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 책 밑줄긋기 - 국민 역사 강사 설민석의 첫 한국사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국민 역사 강사 설민석의 첫 한국사 학습만화!

저자

설민석 글 | 아이휴먼

최저가

최저가 : 8,820원

리뷰

  • 아주 좋아하네요~친구가 생일선물 받은것중 이 책이 제일 좋다해서 아아가 기분이 더 좋아요^^
  • 제 마음만 여겨 주문했는데 아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네요. 저도 약간 실망한 것이 시간 순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인물 중심의 내용이라서 초등고학년으로 교과대비를 하려고 한번 사보았는데 당황했어요. 그래도 저는 아이가 좋아하면 계속 사볼 생각이었는데 조금 더 지켜보아야겠어요. ㅠㅠ 유치부나 초등저학년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인물 책은 who로 거의다 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교재는 아닌 것 같아서 . .
  • 책읽는걸 힘들어하는 초딩아들을 위해 사봣는데 제가 읽어도 재미가 잇네요 요런책이라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잇게 한국사를 배울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국사에 관심이 많아서 아이도 좋아하면 좋겟는데 아들도 잼잇다며 빨리 다음책 읽고싶다고 하네요
  •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입니다. 기초학습이 필요해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어떤걸로 시작할까 많은 고민끝에 선택한게 이 교재입니다. 이 교재를 열심히 공부해서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 수 있기를 바랄뿐이에요...아직까지는 잘 따라오고있습니다. 아이도 잘 따라와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책의 다음 단계로 계속해서 공부를 해볼까합니다. 좋은교재 출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언제 쭉 연결해서 우리 역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보고 싶었는데

미리보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미리보기 0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미리보기 1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미리보기 2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미리보기 3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미리보기 4

미리보기 출처 : YES24.COM

목차

머리말 _004
이 책의 구성과 특징 _006
모험의 시작 _010

1화 단군왕검 _021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1-2 최초의 국가 고조선

2화 세종대왕 _053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2 조선의 문화와 과학의 발전

3화 신사임당 _091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3 유교의 전통과 생활

4화 이순신 _123
관련 교과_5학년 2학기 3-4 임진왜란과 병자호란

5화 안중근 _157
관련 교과_6학년 1학기 2-3 나라를 되찾기 위한 노력

만화를 읽고 나면 문제도 풀려요! _189
정답 및 해설 _207

댓글